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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이 동작하는 동안 특정한 값을 만들어낼 때 사용함
Rotation 값을 만들어내어 회전 애니메이션에 활용해보겠음
애니메이션 시퀀스 안에서 커브 생성을 눌러 커브를 생성할 수 있음
Rotation이라는 이름으로 생성하였음
Rotation을 더블 클릭하면 위와같은 창을 확인할 수 있음
선에다 대고 우클릭을 하여 키를 추가할 수 있는데
애니메이션의 시작지점과 중간, 끝 지점에 추가했음
시작지점 키는 90 가운데는 45 끝은 0으로 셋팅함
세팅된 키 세개를 긁은후 마우스 커서 모양 UI클릭하면
위 처럼 보기 좋게 작업이 가능함
애니메이션이 시작하면 위의 그래프에 따라 90에서 0까지 값이 서서히 변함
키 우클릭 -> 자동을 눌러 부드럽게 만들 수 있음
메타데이터 추가 -> 생성을 누르고 Turning으로 만들어줌
그럼 기본 값이 1인 메타데이터가 생성이 되는데
이 값이 1이면 애니메이션이 실행중이라는 뜻이 됨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에서 위처럼 커브 값을 불러 올 수 있음
커브 값을 이용하여 Rotation에 변화를 줄 수가 있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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