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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갈때는 A 애니메이션
뒤로 갈때는 B 애니메이션
왼쪽으로 갈때는 C 애니메이션
오른쪽으로 갈떄는 D 애니메이션..
위와 같은 상황에서 BlendSpace를 사용한다면 정말 쉽게 관리할 수 있음

BlendSpace를 생성 후 축의 이름과 최소 축값, 최대 축 값을 설정해줌

오른쪽의 에셋브라우저의 animation을 가운데 하단 네모박스로 옮기면
애니메이션이 추가됨

MovementOffsetYaw값이 0일때는 Jog_Fwd Animation이 실행되고
-180일때는 Jog_Bwd가 실행되는거

Animation Blueprint에서 BlendSpace를 추가하고 축값을 넣어주면
상황에 맞게 애니메이션이 실행되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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