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Widget Animation Bind
UPROPERTY(BlueprintReadOnly, Category = "BindAnimation", meta = (BindWidgetAnim), Transient)
UWidgetAnimation* OpenAnim;
UPROPERTY(BlueprintReadOnly, Category = "BindAnimation", meta = (BindWidgetAnim), Transient)
UWidgetAnimation* CloseAnim;
Blueprint에서 만든 Animation과 같은 이름으로 선언하면 자동으로 Bind 됨
void UCheckUI::Open()
{
if (IsInViewport() && IsValid(OpenAnim)) {
PlayAnimation(OpenAnim);
}
}
Button
UPROPERTY(BlueprintReadOnly, Category = "BindButton", meta = (BindWidget))
class UButton* InstallButton;
UPROPERTY(BlueprintReadOnly, Category = "BindButton", meta = (BindWidget))
class UButton* RepositionButton;
UPROPERTY(BlueprintReadOnly, Category = "BindButton", meta = (BindWidget))
class UButton* CancelButton;
Blueprint에서 만든 Button과 같은 이름으로 선언하면 자동 Bind됨
InstallButton->OnClicked.AddDynamic(this, &UBuildableItemCheckUI::InstallButtonClick);
RepositionButton->OnClicked.AddDynamic(this, &UBuildableItemCheckUI::RepositionButtonClick);
CancelButton->OnClicked.AddDynamic(this, &UBuildableItemCheckUI::CancelButtonClick);
위와같이 버튼 클릭시 함수 실행되게끔 할 수 있음
버튼에 바인드할 함수 선언시 UFUNCTION()을 꼭 해줘야 정상 작동함
반응형
LIST
'U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 C++ DataTable만들고 Json으로 Export (0) | 2023.07.11 |
---|---|
UE C++ Json file 수정, 업데이트 ( 쓰기X ) (0) | 2023.07.07 |
UE Json File 불러와서 UStruct에 저장 (0) | 2023.06.20 |
“Cast of nullptr to AnimationBlendSpaceSampleGraph failed.” (0) | 2023.05.22 |
UE Multi Widget Interaction (0) | 2023.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