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5

UE C++ DataTable만들고 Json으로 Export

우대비 2023. 7. 11. 01:51
반응형

필수 추가 헤더파일

#include "Engine/DataTable.h"

FTableRowBase를 상속받게 해주면 됨

USTRUCT(BlueprintType)
struct TPSPROJECT_API FStoreItem : public FTableRowBase
{
	GENERATED_USTRUCT_BODY()

public: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FString ItemName = "";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UTexture2D* ItemIcon;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int GraceCost = 0;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int MineralCost = 0;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int ItemID = 0;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EItemType itemType = EItemType::ammo;
};

간단하게 성공

 

이후 데이터테이블을 이용해서 행을 채워준 이후

 

 

데이터 테이블 우클릭 -> Json으로 익스포트를 하여 저장하면

 

위와같이 자동으로 Json 파일을 뽑아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