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수 추가 헤더파일
#include "Engine/DataTable.h"
FTableRowBase를 상속받게 해주면 됨
USTRUCT(BlueprintType)
struct TPSPROJECT_API FStoreItem : public FTableRowBase
{
GENERATED_USTRUCT_BODY()
public: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FString ItemName = "";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UTexture2D* ItemIcon;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int GraceCost = 0;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int MineralCost = 0;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int ItemID = 0;
UPROPERTY(EditAnywhere, BlueprintReadWrite)
EItemType itemType = EItemType::ammo;
};

간단하게 성공

이후 데이터테이블을 이용해서 행을 채워준 이후

데이터 테이블 우클릭 -> Json으로 익스포트를 하여 저장하면

위와같이 자동으로 Json 파일을 뽑아줌!
반응형
LIST
'U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 Groom, Mesh에 Binding (0) | 2023.08.03 |
---|---|
UE C++ Json file 수정, 업데이트 ( 쓰기X ) (0) | 2023.07.07 |
UE C++ Widget Bind (1) | 2023.07.06 |
UE Json File 불러와서 UStruct에 저장 (0) | 2023.06.20 |
“Cast of nullptr to AnimationBlendSpaceSampleGraph failed.” (0) | 2023.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