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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을 쏘려는 방향벡터에 랜덤하게 값에 변화를 줘서 명중률을 만들면 됨
LineTraceEnd = TraceStartPoint +
(UKismetMathLibrary::RandomUnitVectorInConeInDegrees
(MyNormalize(pHitResult.ImpactPoint - TraceStartPoint), FireSpread) * traceLength);
RandomUnitVectorInConeInDegrees 함수에 방향벡터와 탄착군 퍼지는 간격을 인자로 넣어주면
랜덤한 방향벡터를 뱉어줌
위의 코드의 경우 TPS 프로젝트에서 사용한 코드인데
화면에서부터 LineTrace를 한 후 얻게된 ImpactPoint에 총구위치(TraceStartPoint)를 뺸 값을 Nomalize하여
총구에서부터 ImpactPoint까지의 방향벡터를 구한거고 그 값과 FireSpread를 인자로 넣어 랜던한 Vector를 추출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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