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FVector startPoint;
FVector endPoint;
FRotator viewRotator;
me->GetController()->GetPlayerViewPoint(OUT startPoint, OUT viewRotator);
FVector endPoint = startPoint + (viewRotator.Vector() * 10000);
FHitResult hitResult;
TArray<AActor*> IgnoreActor;
IgnoreActor.Add(me);
UKismetSystemLibrary::LineTraceSingle(GetWorld(), startPoint, endPoint,
UEngineTypes::ConvertToTraceType(ECollisionChannel::ECC_Visibility),
true, IgnoreActor, EDrawDebugTrace::None, hitResult, true);
반응형
LIST
'U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 C++ 입력 받을 때 인자도 같이 받기 (0) | 2023.04.25 |
---|---|
UE 블렌드 포즈 (0) | 2023.04.25 |
UE Setting Niagara User Parameters in C++ (0) | 2023.04.17 |
UE Blueprint와 C++을 이용한 Foot IK (0) | 2023.04.08 |
UE C++ 함수를 블루프린트에서 오버라이드 (0) | 2023.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