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주기 심화: 코루틴의 실행 흐름코루틴(Coroutine)은 Unity의 생명주기와 밀접하게 연관된 강력한 비동기 프로그래밍 도구입니다. 코루틴을 사용하면 실행을 여러 프레임에 걸쳐 분산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무거운 작업을 수행하면서도 게임의 프레임 레이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코루틴과 생명주기의 관계코루틴은 MonoBehaviour의 생명주기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코루틴은 StartCoroutine()을 호출한 MonoBehaviour가 활성화된 상태에서만 실행됩니다.MonoBehaviour가 비활성화되면(OnDisable()), 실행 중인 모든 코루틴이 자동으로 일시 중지됩니다.MonoBehaviour가 다시 활성화되면(OnEnable()), 일시 중지된 코루틴이 자동으로 재개되지 않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