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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te Pattern을 이용해서 2D Animation 구현했습니다.
JustKnight/Assets/Scripts/PlayerController.cs at main · znlsnel/JustKnight
2D Unity Project. Contribute to znlsnel/JustKnight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Skeletal 애니메이션 처럼 동시에 실행되는 일 없이 한번에 하나의 애니메이션만 실행되기에
단순하게 접근해서 구현했습니다.
현재 구현 계획은 시작 메뉴, 여러 맵, 몬스터, 체력을 표시할 UI등을 계획 하고 있습니다.
로그라이트 장르를 생각중이고 게임 skul 처럼 죽고 다시 시작할 때 마다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라던가 캐릭터 업그레이드 같은걸 하는 방식으로 만들면 어떨까 생각중입니다.
이번에는 출시까지 해보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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