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몬스터 로직을 구현했습니다.
JustKnight/Assets/Scripts/MonsterController.cs at main · znlsnel/JustKnight
2D Unity Project. Contribute to znlsnel/JustKnight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Idle, Move, Attack 3개의 상태를 이용해서 애니메이션을 구현하였고
현재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쫓는 상황인지를 체크하여 로직을 다르게 하였습니다.
몬스터 공격 로직의 경우 플레이어의 Hit함수를 실행하도록 하였습니다.
JustKnight/Assets/Scripts/PlayerController.cs at main · znlsnel/JustKnight
2D Unity Project. Contribute to znlsnel/JustKnight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플레이어가 이미 데미지를 받고있는 상황, 구르는 상황인지, 막고있는 상황에는 함수를 종료하도록 하여
데미지 무효처리를 하였습니다.
반응형
LIST
'Unity >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Item System 구현 (0) | 2024.06.08 |
---|---|
Unity Shader Hp Bar (0) | 2024.05.14 |
Unity 2D 배경 움직임 (0) | 2024.05.05 |
유니티 Fade In Out 효과 (0) | 2024.05.05 |
GameManager 구현 (0) | 2024.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