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ouble-Shooting1. 문제 상황 발생NavMesh를 런타임중에 빌드한 후에, 몬스터를 배치하면 Agent가 NavMesh에 제대로 배치되어있지 않다는 오류가 발생함. 2. 원인 추론NavMesh 빌드 함수 호출 이후에 곧바로 몬스터 생성 함수가 호출되는 것을 확인.NavMesh가 제대로 완성되기 전에 몬스터가 배치된 것은 아닐까 추측했습니다.Invoke함수를 통해 3초 정도 늦게 생성되도록 했지만,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3. 해결 방안3.1 첫번 째 해결법인터넷 검색을 통해 같은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을 찾았고, Awake에서 naveMesh.enable을 false로 해주고 0.025초 뒤에 true로 변경해주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실제로 적용해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