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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iostream>
using namespace std;
// 변수 선언 방법
// [타입] [이름];
// [타입][이름] = [초기값];
// 0이 아닌 초기화 값이 있으면 .data 영역
int hp = 100;
// 초기값이 0이거나, 초기값이 없는 변수라면 .bss 영역
signed char aa;
// 기본적으로 char, short, int, __int64, long long 등의 정수는 기본적으로 signed가 적용되어있음
// 그래서 signed는 따로 안적어도 됨
char a; // 1byte (-128 ~ 127)
short b; // 2byte (-32768 ~ 32767)
int c; // 4byte (-21.4억 ~ 21.4억)
__int64 cc; // 8byte (어마어마하게 큼)
long long d;// 8byte (__int64와 같음)
// signed가 아니라 unsigend를 붙이면 최상위 비트를 부호비트로 사용안함 즉 unsigned char = 0 ~ 256이 됨
// 귀찮은데 그냥 대충 4바이트로 통일하면 안될까?
// -> 콘솔/ 모바일게임은 늘 메모리가 부족해서 언됨
int main()
{
b = 32767;
b = b + 1;
cout << b << endl; // -32768
cout << "체력이 " << hp << "남았습니다" << end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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