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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를 이용해 만든 프로젝트
서비스 명 | 장르, 분류 | 제작사 | |
첫 번째 프로젝트 | 할로우나이트 | 액션 어드벤처 | Team Cherry |
두 번째 프로젝트 | 데이브 더 다이버 | 액션 어드벤처 | 민트로켓 |
세 번째 프로젝트 | 메이플스토리 M | RPG | 넥슨 |
네 번째 프로젝트 | 인사이드 | 퍼즐, 어드벤처 | PlayDead |
다섯 번째 프로젝트 | 원신 | 오픈월드 어드벤처 | HoYoverse |
- 위 프로젝트들의 공통된 특징이 있나요?
Unity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Unity의 강점은 뭐라고 생각하나요?
다양한 장르에서 빠른 개발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Unity를 이용해 어떤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으신가요?
- 장르 : FPS 장르
- 특징 : 서든어택 느낌의 빠른 속도의 FPS 게임
- 그 이유는? : 최근 서든어택을 해보면서 다른 FPS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단순하고 캐주얼한 재미를 느꼇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서 저도 이런 게임을 한번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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