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위의 Unlit Shader Graph 생성
2. Graph Settings 값 위와 같이 변경
3. Float와 Color값 추가
4. 우클릭 후 Position 노드와 Multiply 노드 추가 (Space는 object로)
5. 위 그림 처럼 연결
6. Shader Graph 우클릭 -> Material 생성
7. 외곽선을 추가할 오브젝트의 Mesh Renderer에 Materials에 추가
8. 외곽선 크기와 Color값 조절
9. 완성
반응형
LIST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대화 시스템 구현 (0) | 2025.02.19 |
---|---|
유니티 GoogleAdmob 보상형 광고 로드 최적화 (0) | 2025.01.08 |
Unable to load DLL 'native-googlesignin' 해결법 (0) | 2024.12.20 |
unity gradle build failed (0) | 2024.12.19 |
Google Sign in Plugin 임포트시 발생하는 에러 해결법 (1) | 2024.12.17 |